기아 우승 기념 K9 행사 최대 70퍼센트 할인

기아 타이거즈 정규리그 우승 기념 고객 프로모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2024년, 기아 타이거즈가 정규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기아는 특별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요. 이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기아 K9 우승 기념 할인 행사 최대 70퍼센트

 

 

 

이제 기아 타이거즈의 우승 순간을 회상해볼까요? 2024년 KBO 리그에서 기아 타이거즈는 정말 멋진 경기를 펼친 덕분에 많은 팬분들과 국민분들에게 혜택이 주어졌는데요.

 

 

특히 이번 할인률이 최대 70퍼센트까지 달한다고 하니 정말 놀랍죠.

 

 


기아는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를 운영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의 기아 지점, 대리점,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해 해당 거점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고 합니다.

 

기아 할인받고 차 구매하기

 


이벤트 경품

 

더 뉴 EV6(1명)

더 기아 EV3 기아 플렉스 1개월 이용권(2명)

아 타이거즈 24 어센틱 홈 유니폼(50명)

기아 타이거즈 24 어센틱 벨크로 모자(100명)

기아 타이거즈 레시 인형(200명)

 

주 다섯 가지를 이벤트 경품으로 걸었습니다. 또한 기아는 해당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CU 모바일금액권을 증정하고 참여 고객 중 총 3천명을 선정해 계약금 지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차량 할인


이-밸류는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선수율 1% 이상 결제 시 차량 구매 대금의 최대 60%를 유예하고 36개월 동안 4.2%의 저금리가 적용되며 만기 시점에 기아 신차를 재구매하면 중고차 잔가 60%를 보장한다고 하니, 차량을 할인받고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를 들어 엔트리 모델 기준으로 선수율 39%

 

유예율 60% 적용 시 ▲레이 EV 월 6만원대 ▲EV3 월 9만원대 ▲EV6 월 12만원대로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는 소리죠.

 

 

 

이에 더해 기아는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초저금리 할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전기차 전 차종 대상으로 

 

최대 48개월까지 0.9%

60개월 2.9%의 금리를 적용한다고 해요.

 

 


기아 관계자는 “기아 타이거즈의 우승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기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