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빠르게 하는 법.

by 동기부엉이 2023. 10. 4.
반응형

나는 전자기기는 전 회사를 다 쓰고 있다.

 

노트북은 LG그램.

태블릿은 아이패드 프로

휴대전화는 삼성! (녹음기능과 삼성페이 때문에) 악덕같은 세상을 살아가려면 삼성 폰 만한 게 없다.

 

그래서 삼성 폰을 아이폰 보다도 더 빠르고 스무스하게 사용하기 위해 꿀팁을 알려주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나는 삼성 갤럭시가 나온지가 언젠지는 모르겠지만 군대를 전역하고 나서부터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된 꿀팁인데 좀 더 쓰기 편하도록 돕기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정말 간단하니 잘 따라하길 바란다.

삼성 갤럭시 폰 설정에 들어가면 휴대전화 정보가 있다. 이건 태블릿도 마찬가지다.

여하튼 휴대전화 정보에 들어가면, 연두색으로 쳐진 소프트웨어 정보가 있다.

저 버튼을 누르면

 

이런 창이 하나 뜨고 연두색으로 칠한 빌드번호라는 것을 7번 정도 반복적으로 누르면 된다.

그러면 개발자 모드가 생성되는데 이는 전단계로 돌아가면 다시 만들어져 있다.

반응형

이제 저 개발자 옵션에 들어가보면.

이런 알 수 없는 것들이 나온다.

그리고 연두색으로 처진 창 애니메이션 배율, 전환 애니메이션 배율, 애니매이터 길이 배율이라는 세 개의 항목의 값을 바꿔주면 되는데 초기 세팅값은 저렇게 .5X 형태로 되어 있으니 하나씩 누르면 오른쪽 사진과 같은 창이 떠 애니메이션 사용 안함 버튼으로 다시 바꿔주면 된다. 3개 모두 같은 방법으로 해주면 된다.

 

 

 

그럼 이렇게 애니메이션 사용 안함이라고 변경이 되면 적용이 된 것이다.

기존 사용한 폰보다 훨씬 빨라졌음을 체감할 수 있고, 이는 초기화 세팅을 한 번 하고 하거나, 기존에 해도 무방하다.

휴대전화를 더 편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다.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범죄 예방 SOS 꿀팁!

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무조건 갤럭시를 사용했으면 싶다. 물론 국뽕이나 이런 문제라기보다는 정말 범죄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이 삼성 갤럭시다. 가급적 전 세계인이 썼으면 좋겠다. 어쨌

gest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