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구글 에드센스 승인 후 무효트래픽 방지를 위한 팁(무효트래픽방지코드)공유.

by 동기부엉이 2023. 9. 22.
반응형

나는 8월 말에 에드센스를 승인받고 아직 적응도 안 된 티스토리를 운영(포스팅)을 하다가 갑자기 청천벽력과 같은 소식을 듣고야 말았다. 광고를 이제 달아서 좋구나 싶었는데 한 고비를 넘기면 또 다른 고비가 오고는 한다.

 

처음에는 무효트래픽이 뭔지도 몰랐는데, 이건 내 포스팅에 대한 광고를 무작위로 누른 것이라고 한다.

나는 내꺼를 실수로 한 두 번 누른 적은 있는데 반복적으로 누른 적은 없다. ㅠ 그런데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감도 안 잡히고, 구글은 계속 제한적이라는 문구만 내놓을 뿐 하루하루가 답답하다. 

 

9월 5일에 광고 게재 제한이 되고, 약 15일이 흘렀음에도 광고 게재 제한이 풀리지 않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하면 이런 불상사가 다시 발생하지 않을까란 생각에 고민했고, 그에 대한 해답을 찾았다.

 

바로 무효트래픽 방지코드다.

하단에서 다운 받으면 된다.

코드.txt
0.00MB

바로 상단에 있는 코드를 헤드에 집어넣는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광고를 연속적으로 클릭하면 트래픽 방지 문구가 뜬다.

하는 방법은 아는 사람도 있진 모르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가이드를 올리려고 한다

티스토리 관리(톱니바퀴에 들어가면) 스킨편집이 있다.

스킨 편집을 들어가서 html편집에 들어가면 아래 하단처럼 코드를 집어넣을 수 있는 html 창이 뜬다.

반응형

헤드 밑으로 코드를 집어넣고 적용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럼 바로 적용은 안 되지만 1시간 내로 적용이 완료된다.

만약에 확인해보고자 광고를 무작위로 누른다면 대참사가 일어날 것이다. 왜냐하면 적용이 바로 되지 않는 점이라는 것이다. 그럼 다시 무효트래픽이 걸릴 수 있다 보니 크롬에서 ctrl+shift = n을 누르면 시크릿 모드가 열리고, 티스토리에 접속해서 광고를 연속적으로 눌러보면 트래픽 방지가 뜰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해서 만든 블로그가 한순간에 날아가 고통받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워드프레스 에드센스 승인 후기 및 Ads.txt 찾을 수 없음 오류 해결하기.

한 달 전 무렵 나는 티스토리 에드센스 승인을 받아 열심히 블로그를 키웠다. 벌써 80개 이상의 포스팅을 진행하고 꾀나 기분 좋은 수익(전혀 크진 않다)도 벌어들였다. 요즘은 굉장히 기분이 좋

gestyou.tistory.com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이 도착했다. (이유,

갑자기 어느 날 청천벽력과 같은 메일이 도착했다. 나는 에드센스 승인을 받은 지도 얼마 되지 않았는데 갑자기 에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다는 것이다. 왜 이런 현상이 발생했는지

gestyou.tistory.com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어제 갑자기 광고 크롤러로 오류 메시지가 떴고, 이로 인해 수익에 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는 연락을 받았다. 한 고비 넘기면 한 고비가 찾아온다. 어쨌든, 광고 크롤러 해결 방법을 찾아보

gestyou.tistory.com

 

 

 

티스토리 수익 높이는 법. (티스토리 자체광고에서 최소한이라도 벗어날 수 있는 방법)

나는 티스토리에서 자체광고를 넣겠다는 공지를 9월쯤 보고 알게 되었다. 보고 두 눈을 의심했다. 그리고 블로그를 하게 되면서 허탈감이 엄청나게 들었다. 정말 쉬지 않고 1일 1 포스팅을 했는

gestyo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