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다이어트에 좋은 계란을 나는 자주 먹는다.

운동과 다이어트에 좋은 계란을 나는 자주 먹는다.

나는 일주일에 5일 정도는 운동을 한다.
그리고 삶은 계란을 정말 좋아하는데, 삶은 계란은 고품질 단백질과 필수 영향소가 많다고 잘 알려져 있다.
단백질 셰이크를 먹지 않고, 계란만 먹으며 근육을 만들어내는 것도 그다지 어렵지는 않은데.
운동이 어렵다.

먼저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운동 후에 계란을 얼마나 먹으면 좋은지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다.

영양가만 따지만 1개에서 2개 정도만 흰자 노른자 함께 먹는 게 좋다. 서 네가 더 먹는다고 해서 그다지 무리가 간다거나 하진 않지만, 보통 이렇게 먹으면 배가 부른다. 그래서 대략 정량 것 먹으면 좋다.
뿐만 아니라, 계란은 몸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대량 함유하고 있어 완전한 단백질 공급원인만큼.
 
찢어진 근육 회복에도 엄청 좋다고 알려져 있어 저도 운동할 때마다 주로 챙겨 먹는데.

전생에 지렁이였는지 아니면 닭에게 잡아먹힌 모양인가, 치킨과 계란을 정말 많이 먹는 사람 중 한 명이다.
 
계란은 종합비타민이라는 말이 있기도 한데, 필수영향소인 비타민 B, D, 콜린, 셀레늄, 인, 미네랄 등 엄청 많은 영양소들이 있기 때문에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은 것 같다.
 
이건 뭐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았지만, 계란을 먹기 전과 탈모 증세 완화되었던 적이 있다.
평소 글을 쓰다 보니 스트레스를 사람들에 비해 많이 받는 타입인데, 계란을 먹고 예민함도 많이 줄고, 탈모증세가 많이 좋아진 건 확실한 사실이다. 특히 아무래도 계란이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아진다는 연구가 있어 좋은 영향을 받아 그런가 싶은 개인적인 생각도 있다.
 
물론, 다방면에서 좋아진 부분일 수도 있지만, 계란을 먹을 당시부터 좋아진 건 분명하다.
무엇보다 저녁에는 공복이나 배고픔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폭식을 하거나 야식을 먹는 경우가 많은데.
계란은 칼로리가 낮으며 포만감이 있다 보니 야식 할 확률이 줄어들어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 같다.
 
남녀 불문하고 삶은 달걀은 다이어트에 정말 확실히 좋고, 나도 주로 사용하는 다이어트 법인데.
그다지 돈이 많이 드는 건 아닌 다이어트다 보니 한 번쯤 해보거나, 운동 적용시켜 보면 좋겠다.
 
횡설수설이 길었다.

 

부자들의 마인드 그대로 따라가도 괜찮은 걸까?

어릴 때부터 부자가 되려면 부자 옆에 있어야 한다. 부자처럼 생각해야 한다. 근데 통상 부자들을 생각해 보면 젊은 부자는 그렇게 많지 않다. 물론 아에 없다는 것도 아니지만 대부분 부자는 50

gestyou.tistory.com